본문 바로가기
컴퓨터

마케팅 전략 그리고 새로운 뉴스

by 브릿지스토리 2021. 3. 31.

지금부터 마케팅 전략과 새로운 뉴스 알려드릴게요^0^

먼저, 중국발 바이러스 특수를 타고 PG, 간편 결제 쑥 성장하고 있답니다.

지난해에 비대면 열풍에 PG와 간편결제 서비스 이용액이 큰폭으로 증가했어요.

한국 은행이 발표한 2020년 중 전자 지급 서비스 이용 현황에 따르면

일 평균 이용 실적은 1679만건, 7055억원 증가 한것으로 조사됐답니다.

이는 전년 대비해서 각각 48.5% 32.7% 증가 한것입니다.

다음으로 이랜드가 상반기, 내에 카카오랑 협업을 해서

한국형으로 신소매 플랫폼인 [콸콸]을 내놓는다고 합니다.

시기에 맞는 마케팅 전략이 정말 딱 맞는 상황이네요.

 

콸콸은 카카오톡을 기반으로 한 플랫폼으로써 별도 설치 없이 

상품에 구매와 판매를 간편하게 할수 있는 플랫폼이랍니다^^

링크를 공유해서 판매가 되면 판매 금액에 3~5%를 적립해준답니다.

 

여러분, 지그재그 아시죠? 드디어 제트온리를 출시한다고 합니다.

여기 입점되어 있는 쇼핑몰은 e 풀필먼트 선터에서 시즌별로

자체 제작된 상품을 입고하면은 지그재그에서 주문과 포장 그리고

배송까지 풀필먼트를 진행한다고 합니다.

상품과 마케팅 전략의 콜라보레이션이 매우 좋아요.

 

 

지금까지 마케팅 전략과 새로운 뉴스를 소개해드렸는데요.

도움이 많이 되었으면 좋겠어요^^

또 준비 많이 해서 찾아뵙겠습니다.